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에싸소파 엘로이즈 토프그레이 구입

728x90
반응형

이사하고 10년쓴 쇼파를 버리고, 2-3년 쇼파없는 생활을 하다가 다시 쇼파가 필요하다는 마음이 들어 쇼파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제가 알아본 브랜드는 잭슨카멜레온, 에싸, 자코모 정도 였는데 여러가지 디자인을 알아보고 고민해보다가 에싸 패브릭 쇼파가 마음에 들어 에싸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산에 있는 에싸 플래그샵에 가서 구경하고 왔는데, 가죽쇼파만 고집하던 신랑이 에싸 카시미라 재질의 쇼파를 구경하고 오더니 패브릭쇼파로 마음을 바꾸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흘려도 물티슈로 바로 닦으면 깨끗하게 지워진다고 하는 광고에 홀랑 넘어가 에싸 패브릭쇼파로 구입했습니다. 주문한지 한 달을 기다려받았구요. 주문과 동시에 생산하는 시스템이라 오래걸리는 것 같았어요. 에싸 플래그샵에서 전시품을 40프로 정도 할인하는 제품도 있었는 데, 그것도 배송 스케줄때문에 2주 정도 걸린다고 했어요.

에싸 공홈에서 구매하기전 샘플 키트를 신청해 색깔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신청하고 받는데 2주 정도 걸렸어요.)

왼쪽부터 카시미라 바닐라화이트, 아쿠아블루, 머스크그레이 입니다.

색깔은 카시미라 화이트바닐라로 구입하고 싶었지만, 밝은색이라 아무래도 시간이 지나면 때도 타고 사용감이 많이 느껴질 것 같아 샘플에는 없지만 토프그레이로 선택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은 따므와 비슷한 엘로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저는 리프트기능보다는 스윙기능이 좋아서 스윙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에싸 토프그레이 색깔입니다.
인터넷에 토프그레이 색깔 후기가 없어서 색깔이 괜찮을까 확신이 없었는데, 받아보니 예쁘더라구요. 이염이나 오염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에싸쇼파 토프그레이


가까이서 찍어보몀 이런 색


전체샷


에싸 라벨


의자를 당겼을 때


밀었을 때


의자를 밀면 두명도 거뜬히 누울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저는 아이들과 같이 쇼파에 누워있는 걸 좋아해서 스윙기능이 필요하더라구요. 공간이 넓어지니까요^^


사용해보고 또 후기 남겨볼께요.
착석감도 좋고 재질도 부드럽고 편안해서 아직까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