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 맛집> 일본식 이자카야 쿠루미, 우리들의 아지트

728x90
반응형


친한 언니가 소개시켜 준 곳인데,


일본식 이자카야예요. 


사장님이 일본에서 사시면서 유명한 조리학교를 다니시고,


요리를 배우셨다고 하셨어요:)




위치는 서울 마포구 동교로 242-13 2층입니다.


홍대입구 3번 출구로 나오셔서 5분정도 걸으시면 되는데,


가게가 구석에 숨어있고,


심지어 간판도 없어서,


처음가시면 네이버지도 같은 지도앱을 켜시고 주소를 넣고 찾아가시는 게 편하실 꺼예요.


전 3번 갔는데 갈 때마다 헷갈리더라구요. 


(제가 워낙 길치입니다.ㅜ)





1층에 라면집이 있고,


2층에 쿠루미가 있는데 라면집을 찾아서 가시는게 빠르실 수도 있습니다.






메뉴판






모듬 사시미는 메인이니 꼭 드셔보시구요. 


2분이 가시면, 2인 사시미를 드시면 됩니다.




모듬 사시미외 추천메뉴 몇 가지 골라보자면,





새우,관자,명란아이죠 (새우관자명란볶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함박쯔꾸네 (함박스테이크)


카키후라이 (굴로 만든 생선까스)


닭고기소면


대파닭고기가라아게 등이 맛있습니다.





사실 제가 먹어본 메뉴 위주로 적어보았는데,


진심 여기 음식 다 맛있었구요.


그래서 저와 제 친구는 이곳을 아지트로 삼고,





한 달에 한 번 


오기로,,,ㅎㅎ



좀 어두운 분위기 인데,  분위기도 좋고 편안해요...





2인 사시미





새우,관자,명란아이죠





카키후라이


굴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대파닭고기가라아게





베이컨야끼우동









함박쯔꾸네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육즙이 살아있어요.ㅠ


함박스테이크를 계란에 찍어드시면 되고,


감자샐러드와 가지구이도 맛있습니다.









연어구이






술은 맥주로 가볍게 시작하고 


짐빔하이볼을 마셨어요.





먹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모두 한라산에 토닉워터를 드시고 계시네요...


ㅎㅎ



그래서 저희도 한라산에 토닉워터를 마셔봅니다.


토닉워터에 한라산을 타서 드시면 되는데 


맛있어요...



맛있어서 자꾸 먹다보니, 취하네요.








한라산을 마시니,



제주도에 가야할 것 같은,,ㅎㅎ





여기 진짜 맛있구요.


분위기도 넘 좋습니다.


진짜 좋아서 저만 가고 싶은데,


손님이 더 많아지면 예약하기 힘드니까요...ㅎㅎ


금요일엔 항상 꽉차 있더라구요.



한 잔 하고싶으실 때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