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들과 집에서 놀기(1) 수제인스만들기

728x90
반응형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개학이 일주일 연기되었고,
지난주부터도 유치원, 학원들이 거의 휴원하여 집에만 있었어요. 올해 마침 육아휴직을 해서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하게 되었는데 오늘부터 하루에 한가지씩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논 것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오늘은 수제 인스만들기 입니다.

전 처음에 아이들이 인스 인스 하는데 인스가 뭔지 몰랐거든요. 인스는 인쇄소 스티커의 줄임말로 네모난 형태의 스티커용지에 예쁜 그림이나 캐릭터가 인쇄가 되어 있고 다이어리를 꾸미거나 할 때 하나씩 오려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입니다.

이렇게 네모난 스티커들이구요. 그림대로 한 개씩 오려서 사용하셔야되요^^

집에 마침 라벨지가 있네요. 하얀색이면 좋겠지만 크라프트지네요. 그래도 아이들은 스티커라며 좋아했어요.


한 장을 꺼내서 인스 크기로 네모난 모양으로 잘라줍니다. 그리고 싸인펜괴 색연필을 이용해서 자유롭게 그리고 꾸미는 시간을 갖아보았어요. 여자 아이들이라 넘 좋아하며 꼬물 꼬물 그림을 그리네요~^^

완성된 수제 인스^^

비록 어려운 시기지만 모두 힘내시고
우리 아이들과 좋은 시간 만들어봐요.. 육아하시는 어머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