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방촌 남산타워뷰 예쁜 커피숍 빌라커피바

728x90
반응형

해방촌 해방타운에서 식사하고
근처에 있던 빌라커피바에 갔어요.

친한언니가 남산타워뷰 예쁜 까페로 눕까페와 빌라커비바를 추천해줬었는데 눕까페는 지난번에 다녀와서,요번엔 빌라커피바에 가기로 했어요.

빌라를 개조해서 까페로 만든 곳이네요.

아메리카노와 밀크티 그리고 시그니쳐 메뉴라고 되어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치즈케이크 완전 강추예요.
포장해가고 싶었어요. 넘 맛있습니다.


자리가 별로 안남아있어서 창가쪽에 앉았는데
사진이 예쁘게 나왔네요.


비온 후


실외뷰가 예쁜 것 같아 나왔더니,
남산타워가 보이네요^^


비온 뒤 지만 날씨가 습하고 더워서 가을에 오면 좋을 것 같아요! 해질녘쯤 와도 좋을 듯


강아지 있어서 강아지 좀 보고



너도 너무 덥겠다


이상, 빌라커피바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