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브웨이 이탈리안BLT 꿀조합(?)

728x90
반응형

저녁으로 서브웨이 이탈리안 BLT을 사다먹었어요.
감색해보니 핫칠리 스위트어니언 렌치드레싱이 꿀 조합이리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어요.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빵으로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 3가지는 너무 많은 느낌이 들었고 핫칠리 소스는 좀 맵네요. 소스가 너무 리치하고 강해서 오히려 샌드위치 맛을 방해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탈리안 BLT 일부 햄은 좀 짜서.. 저는 별로 였던 것 같아요. 아쉬움이 남네요😭

다음에 다른 조합으로 맛있게 맞춰봐야겠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