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프라다 동전지갑 사피아노 베르닉 IMM268, 피오니아색!!

728x90
반응형

구대까페에서 구입했던 프라다 동전지갑 IMM268이 어제 도착했어요:)

파리에서 날라온 제품이예요.

지난주 수요일에 보내셨다는데, 딱 1주일만에 도착했어요.

 

프라다 사피아노 베르닉 동전지갑 IMM268 이구요.

색은 피오니아색이예요.

광택있는 재질입니다.

 

프라다 지퍼 동전지갑 보시면 가로줄무늬가 있는 비텔로와 사피아노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는 사피아노가 좋더라구요.

 

진짜 보자마자 색깔까지 취향저격이고, 너무 예뻐서 찍어놓았던 제품인데,

딱 1점 있다고 하셔서 구입하게 됬네요.

심지어 삼각로고,,, ㅜ_ㅜ

인터넷 검색해보셔도 거의 프라다 글씨로고이지, 삼각로고는 없더라구요.

삼각로고라 더더 이쁜 것 같아요!

 

그럼 사진 올려볼께요:)

 

쇼핑백과 박스:)

 

 

 

 

자, 언박싱해봅니다.

 

 

진짜 색깔 예쁘죠...ㅠㅠ

제가 비록 스무살은 아니지만,,,

요즘 핑크홀릭이라 완전 취향저격,

정말 너무나 예쁘네요.

 

 

 

지갑 재질은 무광도 있고, 유광도 있는데

둘 다 예쁜 것 같아요.

사피아노 재질이라 관리가 쉬워,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뻐서 사진 많이 올려요!

 

 

 

내부는 4칸으로 나누어져있어요.

양쪽에 얇은 칸 1칸씩 x 2개, 넓은 칸 2개

검은색 종이와 보증서가 들어있었는데 안 꺼내고 사진을 찍었네요...

 

 

요렇게 들어있었어요..

 

 

보증서:)

 

 

 

사이즈는 가로 10.5cm 세로 8cm, 폭 2cm이구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가볍게 가지고 다니실 수 있어요.

 

요즘 워낙에 미니백이 유행이라,

작은 가방에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구요.

구매하시려면 삼각로고로 구매하세요:)

삼각로고가 더 귀하고 예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