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루이비통 스피디 반둘리에 25 이너백 추천

728x90
반응형

루이비통 스피디 반둘리에 25사이즈를 구입하고,

이너백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너백은 백인백이라고도 하는데,,,

가방안에 넣어서 수납이 잘 되게 도와주는 아이템이예요.



수납뿐만 아니라 스피디 같은 경우에는 모양을 잡아주기 때문에

보관하실때도 이너백을 넣어 보관하시면 

구겨짐 없이 처음모양을 유지하시며,

보관하실 수 있어요.



이너백 브랜드로 유명한 것이 2군데 정도 있었는데

사*가와 수*백 이예요.

두군데중에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사*가는 11번가에도 팔고 있었고, 구입하기가 간단해서 저는 사*가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가격도 좀 더 저렴했어요.

3만원대였는데 11번가 10%쿠폰이 있어서 사용하니 27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했어요.



수*백 경우에는 블로그에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검색해도 잘 나오지 않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고, 가격도 약간 더 비싼 것 같았어요. 4만원대.

하지만 인디핑크 색깔이 예쁘긴 하더라구요.

칼라가 다양하니 두 군데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1번가에서 사*가를 검색해서 구입했고,

주문이 들어가면 제작하는 형식이라고 보았던 것 같아서 일주일 정도 걸릴 수도 있다고 했어요.

전 4일만에 받았고 생각보다는 빨리 온 것 같네요:)






물병을 넣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그 외에 주머니들이 4개와 큰 주머니1개가 더 있어요.

스피디의 겨우 이너백이 없으면 물건이 뒤엉켜 찾기 힘들 수도 있는데

이너백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네요.





개봉!

펠트지로 만들어져 있고 매우 가볍습니다.

펠트지 사서 바느질하셔서 셀프로 만드시는 분들도 있으시던데,

전 그냥 편하고, 쉽게 구매하기로!




이너백도 스피디25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되구요.



넣어보시면 딱 맞게 예쁘게 잘 들어간답니다.






착용모습!

반둘리에 내부가 원래 빨간색이라

빨간색으로 구입할까 했다가 

베이지도 괜찮을 것 같아서 전 베이지로 구매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