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루이비통 토일렛/토일레트리 26 이너백 셀프로 만들기

728x90
반응형

 

루이비통 토일렛/토일레트리 26 이너백 셀프로 만들기

 

루이비통 토일렛19를 구하고 지난주쯤

기쁨의 포스팅을 올렸는데,

드디어, 토일렛26 사이즈도 구했습니다.ㅠㅠ

감격감격

 

1/2일,

토일렛이 어제 매장에 많이 풀렸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다시 전국 품절이라고 하네요.

이게 세계적으로 구하기 힘든 아이템이라서,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데 더 만들지 않을까요?

너무 흔해 질까봐?!?

 

어쨌든

토일렛26을 구하고 셀프로 이너백을 만들어봤어요.

이너백, 또는 백앤백이라고도 하더라구요. 백 안에 넣는 가방이라서요^^

토일렛26 보여드리고, 이너백 만드는 과정 올려볼께요.

 

언박싱부터 살짝:)

 

토일렛26사이즈입니다.

큰게 26사이즈구요, 작은게 19사이즈예요.

개인적으로 26사이즈가 많이 들어가고 수납이 좋지만,

귀엽고 예쁜건 19사이즈네요.

26사이즈를 구하면 19사이즈는 정리해야하나 했는데

정리 못할듯 합니다.

둘다 넘 예뻐요...ㅎㅎ

내부샷

이너백을 넣는 이유는 가방 내피보호 및 가방 모양 유지를 위해서예요.

각 잡으려고? ㅎㅎ

토일렛 이너백을 검색해보았더니,

시판 이너백은 약간 두꺼워서 모양은 잘 잡히나 사용하다보면,

토일렛에 주름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셀프로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만든 이너백은 내피보호용에 가까워요.

두껍지 않아서 가방에 주름이 생길일은 없을 것 같요.

이너백,

토일렛에 딱 맞는 사이즈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꺼내보면 요런 모습이예요.ㅎㅎ

 

이제 이너백 만드는 과정 보여드릴께요.

펠트지 한 장을 준비합니다.

제가 구매한 펠트지는 알파문고에서 팔고있는 미니펠트 30*45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900원이예요.

 

토일렛19 이너백도 만들려고 핫핑크도 한 개 사왔는데 아직 못 만들었구요.

 

이너백에 내부 칸막이를 좀 더 크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2장 사오시면 됩니다. (같은색으로)

재단을 해봅니다.

상세사이즈 필요하신 분은 댓글주시면 알려드릴께요. ^^

제가 만든 이너백은 양옆을 2번 바느질 해야하는 형태입니다.

내부 주머니는 재단하고 남은 것으로 한 개만 달아보았어요.

남은 걸로는 사이즈가 좀 작더라구요. 펠트지 구입하실 때 2장 구입하시면 내부 주머니도 넉넉하게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손바느질을 시작합니다.

미싱도 있지만,

꺼내는게 더 귀찮을 것 같아서..ㅠㅠ

 

먼저 내부주머니 먼저 달아주세요.

남은게 이 사이즈라서 저는 그냥 작게 달아주었어요.

여기에 버스카드 넣으면 될 것 같아요:)

내부주머니 박음질 완료!

요 상태구요.

이제 가방 모양을 잡아서 옆면 2쪽을 바느질 해주시면 됩니다.

바느질 중..

요렇게 양쪽을 바느질 해주세요.

나머지 한 쪽도 바느질 해줍니다.

 

 

완성샷:)

저는 화사하게 하고 싶어서 펠트지를 핑크로 주문했는데요.

원래 토일렛 내부 색깔인 베이지로 만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을 펠트지와 비슷한 색으로 했더니 바느질 못해도 티가 안나네요..ㅎㅎ

 

예쁘죠^^

토일렛 있으신 분

한 번 셀프로 만들어보세요.

900원으로 1시간 반 정도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예쁜 토일렛 사진 올려드리며,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상세사이즈 궁금하신 분은 댓글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