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프랑스 루이비통(쌩제르망 데 프레) 매장 후기

728x90
반응형

신랑이 프랑스로 출장을 다녀왔어요,
한창 루이비통에 빠져있을때라 꼭 루이비통 매장가서 카톡해 하고 당부했죠 ㅎㅎ 지금이라면 샤넬가서 연락해 했을텐데,,, 또 출장 안가려나요 ㅠ 아쉽습니다 흑흑

이때은 가방 구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라 악세사리 위주로 부탁했어요. 여기서 또 다시 후회.. 간김에 하나 더 들였어야됬는데 아쉬움만 남는 출장이네요!

어쨌든 루이비통 매장 후기 올려볼께요. 파리에도 몇 군데 있어서 두 군데 정도는 들렸던 것 같아요..


호텔 가는길에 에펠탑이 보인다며 보내온 사진이구요..


루이비통 매장에 줄이 길다며 또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프랑스도 우리나라처럼 대기가 있네요 ㅎㅎ

저희 신랑은 루이비통 쌩제르망 데 프레 매장에서 구입해왔습니다. 신랑말로는 여기가 사람이 적고 물건이 많있다고 했어요. 친절하게 FTA서류도 작성해주시구요:) 이 매장 추천드립니다 ㅎㅎ ​


저는 백참과 키파우치를 사다달라고 했어요. 가격도 한국보다 꽤 저렴하더라구요.


요렇게 보고 있나 봐달라고 부탁했어요.

실사 나갑니다^^

플뢰르백참, 파셋키링
둘 중에 고르다 플뢰르백참으로 결정했는데
이왕이면 2개 다 사오시는게,,,
파셋키링은 나중에 사야지 사야지 하다 결국 아직 못샀어요ㅠ



블링블링 예쁘네요!


키파우치도 봐 달라고 했는데 이 날 매장에는 모노그램2개 아주르 2개가 있었구요 ㅎㅎ 모노로 구입했어요.
무늬 대칭이 잘 맞아야 하는데 둘 다 완벽하게 맞지는 않더라구요..

​​


그나마 둘 중에 잘 맞는걸로 구입해 왔습니다.
키파우치 구입하실 때 대칭 꼭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마지막으로 신랑의 클러치!
이 아이는 신랑이 백참과 키파우치사러가서 구경하고 왔다가 눈에 밟혀 다음날 다시 매장에 가서 사온 아이입니다.

이름이 포쉐트 클러치였던 것 같아요^^


사이즈도 적당하고 각도 잘 잡혀있어 예쁘죠 ㅎㅎ

마지막으로 FTA 문구와 날짜, 서명 꼭 받아오세요. 그러면 관세는 내지 않아도 되고, 부가세만 내면 되서 더 저렴하게 구입해오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프랑스 쌩제르망 루이비통 매장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