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루이비통 가방에 폼폼이 달기

728x90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고, 폼폼이의 계절이 왔습니다~

매년 겨울 한 개씩 구입하게 되는 폼폼이!

가방에 폼폼이 달아주면 느낌이 달라지더라구요..ㅎㅎ 겨울에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도 들구요.

올해도 구입해보았습니다. 폼폼이!

한 개씩 예쁘게 포장되어 왔네요~ㅎㅎ 올해는 핑크색과 라벤더로 구입해보았습니다.

루이비통 스피디 반둘리에 달아줄꺼예요^^ 사이즈는 9~10cm 이고, 밍크로 만들어진 밍크폼폼이예요.

가격은 개 당 만원정도 했어요^^ 온라인에서 구입했구요.

포장을 벗기면 요런 모습이예요. 모양도 색깔도 예쁘네요!

인터넷에서 예쁜 폼폼이 고르기가 은근히 어렵더라구요.

핑크색이 라벤더보다 사이즈가 약간 작아요. ㅠ

 

가방에 착용한 모습 올려볼께요~

가방은 루이비통 스피디 반둘리에 25사이즈구요. 다미에 에벤 패턴이예요.^^

요번에는 핑크색 폼폼이 달아볼께요:)

겨울이니 가방에 예쁜 폼폼이 하나 달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