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루이비통 에튀 보야주 클러치 PM 실사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루이비통 클러치 에튀 보야주 클러치 PM 사이즈 사진을 몇 장 올려볼께요.

루이비통 토일렛과 데일리파우치도 썼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에튀가 제일 심플하고 좋은 것 같아요.💛

어제 파란 코트에 에튀를 들고 나갔어요.


신발은 코스트코 어그 슬리퍼
가성비 아이템이예요. 따뜻하고 엄청 편해요 ㅋㅋ


루이비통 에튀PM
사이즈 : 24 x 17 x 1 cm
(길이 x 높이 x 너비)

루이비통 공홈 현재 품절이네요.


가격은 69만원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에튀와 스타벅스


루이비통 에튀에튀💛


추가로 또 사진 찍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