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여행 _ 서면 롯데호텔 부산

728x90
반응형

5월 연휴에  ktx를 타고 부산에 다녀왔어요. 

3박 4일 일정으로 3박 모두 서면에 위치한 롯데호텔부산에 머물렀습니다. 1박 정도는 해운대로 할까 했는데, 아무래도 차를 가져가지 않다 보니 아이들과 짐을 들고 이동하기는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 지나고 보니 1박 정도는 해운대로 했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ktx로는 2시간 30분 정도 걸렸는데, 황금연휴다 보니 차를 타고 간 친구집은 8시반에 출발해서 4시반에 도착했다고 하니 어마어마하게 밀린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ktx를 타고 부산으로 가서 지하철과 버스, 택시를 이용해 이동하였습니다.

중간에 스카이캡슐과 해안열차도 이용했어요.

-서울역, ktx타기전 

간단하게 음식을 파는 곳들이 있어 김밥과 도넛으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ktx를 탔어요.

서울역

부산역에 도착해서 부산지하철 2호선을 타고 서면역으로 이동했습니다.

롯데호텔에 가서 짐을 맡기고 서면역 근처에서 국밥 맛집을 검색해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수영본가돼지국밥집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부산에 여러번 와서 유명한 국밥집 많이 가보았는데, 많이 기대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였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다음에 오면 또 수영국밥에 갈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유명한 곳이 였어요...ㅎㅎㅎ

수영본가돼지국밥

롯데호텔 체크인

저희가 머무른 곳은 33층이였어요.ㅎㅎ

높은 층이라 도심뷰이긴 하지만 뷰도 좋았습니다.

어메니티와 비누등은 구비되어있지만 칫솔, 치약은 없어서 가져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디럭스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프리미엄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상품이였고, 성인2명+아동2명까지 투숙가능했어요. 어린이도 투숙은 가능하나 수영장 이용시에는 2명까지 무료여서 추가요금을 내야 한다고 했습니다.(어린이 실내수영장 추가요금 15,000원)

 

-호텔 영상

-롯데호텔부산 뷰 영상

실내수영장은 2인까지 무료였고, 아이들은 추가요금을 내야했어요. (1인 15,000원)

-롯데호텔부산 실내수영장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구명조끼, 키판 등 구비되어 있어서 수영복,수영모,물안경만 가지고 갔어요.. 튜브사용은 안되는 것 같구요. 수영장 레인은 4개, 자쿠지가 있어 추울 때 몸을 녹일 수 있어요.. ㅎㅎ

 

3박 4일 여정이라 수영장 3번 갈려고 했는데, 2번 밖에 못갔어요... 대신 하루는 사우나 이용했습니다. (사우나는 어른만 이용 가능)

서면 가까운 거리에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맛집이 많아서 좋았고, 롯데백화점이 바로 옆에 있어서 쇼핑하기도 좋았습니다.

해운대나 광안리 등 바다에 가려면 30분 정도 걸린다는 것외에는 장점이 아주 많은 호텔이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노보텔 엠베서더 투숙기  (4) 2022.06.12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사진 포인트  (5) 2022.06.01
라카이 샌드파인 스튜디오 호수뷰 후기  (0) 2022.01.02
제주 2주 살기  (0) 2021.07.22
부산여행  (0) 2019.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