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촌동면옥

728x90
반응형

이촌동에 안과진료가 있어서 센트럴안과에 갔다가
맛집을 검색해보다 다녀왔어요. 여름엔 냉면인데 아이들이 냉면을 좋아하지 않다보니 냉면집을 가지 않게 되는데, 여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갈비탕도 팔고있어서 바로 여기다 싶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제 4인 가족 , 기본 4개는 시켜야 합니다. ㅎㅎ

냉면도 맛있지만, 갈비탕이 맛있었어요. 5분 오셔서 갈비탕만 드시는 테이블도 있었고, 갈비탕 택배 판매도
하는 걸 보니 여기는 갈비탕이 메인이다 싶었어요.


갈비 살도 많고 고기도 부드럽더라구요.


냉면도 괜찮았구요.  오징어젓갈, 배추겉절이,깍두기,숙주나물 반찬도 모두 괜찮았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