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루이비통 스피디 반둘리에 25 백화점 구입기

728x90
반응형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쇼핑에 꽃혀서

명품구대까페 어*맘,해*** 등에도 가입하고,

쇼핑에 엄청 빠져있습니다.ㅠ


연말이라 그런건지,

나이가 한 살 더 들어 그러는건지,

마음이 매우 헛헛하고,

이걸 물욕으로 채우려고 하고 있네요.ㅎㅎㅎ


어쨌든 요즘 다시 루이비통이 넘 좋아진데다, 루*까페에 가입하고 나니

왜 이렇게 예쁜 아이들이 많나요...ㅋㅋ

자꾸 빠져들고 자꾸 위시가 늘어납니다.



게다가 갖고싶은 아이템들은 매장에 없고,

심지어 페이보릿, 스피디 이런 흔할 것 같은 아이템들도 백화점에 늘 있는게 아니기 떄문에 고객센터에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괜히, 줄서서 기다렸는데 헛탕 칠 수 있어요.



맨 처음에 제일 사고 싶었던 아이템은 알마bb 다미에였는데 

직접가서 메보니 저랑 어울리지 않았어요.ㅠ

그래서 스피디 반둘리에 25사이즈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갔을땐 페이보릿pm이 1개, 스피디 반둘리에 다미에 25사이즈가 1개 있는 상태였어요.

페이보릿도 착용해보았는데 예쁜건 pm사이즈, 실용성은 mm사이즈 겠더라구요.

어쨌든 재차 강조하지만 구매하실 물품을 정해놓고 가실때에는 꼭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재고 확인하고 가세요~



저는 한 개 남은 스피디 반둘리에 25사이즈를 구매하기로 합니다.


요 제품이예요.


크로스 끈이 있는 스피디 반둘리에는 1,720,000원

크로스 끈이 없는 스피디는 1,250,000원입니다.

<25사이즈 기준>


용도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은데, 

전 애들도 있고 겨울엔 추워서 크로스가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스피디 반둘리에25가 핫 해서,

크로스 끈이 있는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명동)에서 구매했는데,

구매샷은 하나도 못 찍고,

그나마 가방 사고 먹은 폴바셋 아이스크림 사진으로 인증을 해봅니다.




이제 언박싱,,,ㅎㅎ



박스포장도 너무나 고급스럽고요!







처음 구매했을 때는 이렇게 접혀서 들어있어요!



대칭이 맞나 살펴봅니다.

가운데 기준으로 양쪽 네모크기가 비슷한지 확인해보구요.

박음질이 이상한 부분이 없는지,

전체적인 유약상태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손잡이 상태도 확인해주세요.



전체샷,

기스날까봐 아직 자물쇠는 달지 않았는데

사용안하고 보관만 해도 자물쇠가 변색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자물쇠 달고 다니려구요:)

아직은 달지 않았어요!



예쁩니다!



착용샷

너무 집에서 찍어서:)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세로사진 몇 장!



모노도 너무 예쁘지만

전 카우관리가 어렵고 가방을 조심히 드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편하게 사용하고자 다미에로 구입했어요.


하지만 모노도 사고 싶네요.




스피디는 25,30,35사이즈가 있어요.

매장가서 직접 착용해보시고

용도에 맞는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가방안에 넣는 이너백 구입기도 올려볼께요.


구매후기가 도움되셨으면 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