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갭 여아 옷 직구 후기

728x90
반응형
애기들 어릴때만 해도..
물론 지금도 어리지만:)
거의 직구여신일 정도로 많이샀는데
조금 크고 나서는 아무래도 덜 사게 되더라구요.. 외국브랜드옷 체형이 좀 마르고 팔다리가 길어야 어울리는 것 같은데, 첫째가 통통해서 한동안은 국내옷을 사입혔어요.

하지만 오랫만에 기본템으로 달려보았습니다.  제 주문 목록에는 갭, 갭팩토리, 올드네이비가 섞여있어요. 갭과 올드네이비는 같이 주문가능하고, 갭팩토리는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전 프리쉽되는 금액 맞춰담아 구매했어요~
그리고 배대지에서 묶음배송으로 받았습니다.

구입한 품목 중 몇 가지 실사 올려볼께요.
통통한 첫째라 원피스는 핏이 안나올 것같아 후드위주로 구입했구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으로 구입했어요.
조끼는 속에 양털이 있어서 엄청 따뜻할 것 같고, 스팽글 로고 티셔츠는 둘째가 꼭 입고 싶어 하던 아이템이라 넣었구요. 스팽글이 방향에 따라 색깔이 바뀌어요^^

후드집업-갭 구매 14.13불
폴라폴리스 소재라 지금 입기 딱 좋아요.
따뜻한 소재로 되어 있어요.

양털조끼-갭팩토리 구매 19.99불
꽃무늬,연핑크,카키색 3가지였고 갭에도 팔고 갭팩토리에도 팔고 있어요.
디자인은 같은데 가격은 20불이상 차이 나구요.. 차이점은 갭은 앞면 아래에 갭로고가 붙어있고 갭팩토리는 갭로고가 없어요. 국내사이트에 파는 양털조끼제품을 둘러보니 갭로고가 없어 갭팩토리 제품으로 보입니다~

후드-갭 팩토리 11불

색깔이 여러가지 있었는데 형광핑크 구매했어요. 사진보다는 덜 눈아프고 예쁜색이예요^^

스팽글티-갭 11불
얇은 긴팔티여서 봄 가을.. 춥지않을때 아님 이너로 입어야 할 것 같아요. 스팽글 방향에 따라 로고가 보라색 또는 실버로 바뀌어요.

그리고!!!
애들 옷만 구입할 수 없어서 ㅎㅎ
제 옷도 한 개 구매했어요. 저도 예쁜옷 입고 살아야지요 ㅋㅋ

(사진출처-올드네이비공홈)

양털청자켓-올드네이비 할인쿠폰없어서 신규만 적용해 45불 정도에 구입했어요.
검색해보니 갭과 갭팩토리에도 비슷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후기를 보니 갭은 앞 라인에만 양털이 있고 올드네이비는 몸판 전체에 양털이 있다고 하네요. 후기도 훨씬많고 평도 좋고 심지어 사이즈도 많이 빠진 상태라 인기있는 옷이다 싶어 올드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사진보다 옷이 훨씬 예쁜데 표현이 잘 안됬네요.
토들러와 걸즈에도 있어서 같이 구매하셔서 아기와 커플로 입으셔도 될 것 같아요.

걸즈

토들러


직구를 할 때마다 느끼지만,
직구는 가격이 좋은대신 아무래도 많이 사게 되요. 200불 채워 사기도 하구요.^^

곧 블랙프라이데이니까
폴로도 한 번 달려볼께요ㅋㅋ

이상으로 갭 구매후기를 올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