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마트 포켓몬빵 오픈런

728x90
반응형

일요일 아침
남편과 아이들이 오픈런을 하겠다며 이마트에 갔습니다.
남편은 아빠도 힘들어 하며 가지 않으려고 했지만,
결국 따라가주는 좋은 아빠 ㅎㅎㅎ

8시 40분쯤 일어나
눈비비고 바로 출발했어요.

1시간정도 기다려서 10시에 문이 열리고,
로켓단 초코롤과 고오스 초코케잌을 1인 3개씩 9개 구매해왔네요. 이날 꼬북이, 초코롤, 고오스 4종류가 들어왔다고 하네요.

포켓몬 빵 못먹어봤다는 친구들 불러서 한개씩 주고
매일 한개씩 간식으로 먹고있습니다.

띠부띠부실 모으는 재미로 ㅎㅎㅎ


애들은 매주 갈 기세인데,
다행히 이번주 일요일은 이마트가 쉬네요! ㅋㅋ
토요일은 오전 스케줄이 있어서 못가구요.
다 다음주에 가면 또 오픈런 후기 올려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