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촌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 2호점 방문

728x90
반응형

이촌동 센트럴안과에 갔다가 여름이니 모처럼 빙수가 먹고 싶어서,

안과진료를 마치고 이촌동 팥빙수 맛집 동빙고에 갔어요.

이촌동에 동빙고가 2군데 있던데, 걸어서 가기 가까운 동빙고 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1호점이 오리지널인것 같구요..ㅎㅎ 1호점에 가고 싶었으나 더운 날씨에 걸어가기가 힘들어서 2호점으로,,ㅠ

동빙고는 이영자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인데, 저는 처음 방문해보았네요..

팥빙수와 백설빙수 2가지를 주문햇어요.

백설빙수는 팥을 싫어하는 둘째를 위해...ㅎ

2개를 주문했더니 저희 아이들은 많이 먹지는 않아서 어른1, 어린이2명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았던 것 같고요.

떡이 맛이있어요. 첫째가 떡이 진짜 맛있다며.. ㅎㅎ 보통 빙수에 있는 떡이 아니라고

엄청 말랑하다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설빙수는 위에 우유가루인지, 분유가루 같은 것이 올려있는 느낌이였구요. 팥빙수보다는 심심하지만, 팥을 싫어한다면

시원하게 드실 수는 있을 것 같고요, 요즘 맛있는 빙수집이 많아서 개인적으로 저는 보통이였던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