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맛집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728x90
반응형

새해를 맞아 일출을 보러 강릉여행을 계획했습니다.

서울에서 2시간 반 거리인 속초는 매년 갔는데, 자동차 이동시 강릉은 조금 멀다는 이유로 거의 가보지 않은 것 같아요.

숙박 사이트에서 라카이샌드리조트를 저렴하게 예약해서 강릉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맛집 검색을 해보았는데, 강릉가면 꼭 짬뽕순두부를 드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순두부찌개도 좋아하고 짬뽕도 좋아해서 꼭 먹고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여행 첫날 방문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서울에서 출발해서 강릉 도착하자마자 식당으로 바로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대기를 한시간 정도 한 것 같아요.

대기표를 받고 눈이 많이 와있길래 뒷마당으로 가서. 눈오리를 만들며 기다렸습니다.

눈오리 대량생산 ㅎㅎ

동화가든 메뉴

저희는 안송자청국장과 원조짬순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2022년 1월이라 가격이 이랬는데, 현재는 청국장이 10,000원, 원조짬순이 12,000원인것 같습니다.

순두부가 12,000원이라니 조금 비싼 것 같기도 하네요. 손님도 많고 장사도 잘 되는데 조금더 이가격을 유지했으면 좋았겠다 싶다가 요즘은 식재료값, 인건비 뭐든게 다 올랐으니까.. 싶기도 합니다.

안송자청국장

건강하고 무난한 맛입니다.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청국장이예요.^^ 개인적인 느낌이라서 맛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순두부

강릉짬뽕순두부

강릉짬뽕순두부

짬뽕순두부는 처음 먹어봤는데, 맵고 진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였어요.저는 조금 덜 자극적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였지만 맛있었습니다. 강릉에 와서 한번 쯤 맛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