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감자밭 치즈감자빵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

김소영 아나운서가 운영하는 브론테 사이트에서 치즈감자빵을 구입했습니다.

인스타로 광고하시는데 몇 번 보다보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감자빵과 치즈감자빵, 초당옥수수빵이 있었는데, 저는 감자빵이 먹어보고 싶었고,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감자빵으로 구입했어요. ㅎㅎ

뭔가 치즈가 들어있는 것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 그리고 후기도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치즈감자빵으로 구입했습니다.

냉동상태로 포장이 되어 옵니다. 10개 들어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였는데,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200도에서 10분 구워주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였더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감자와 치즈로 채워져있는데 촉촉해서 맛있더라구요.

으깬감자와 모짜렐라치즈,체다치즈,파슬리가루가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오리지널 감자의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그냥 감자빵으로,

짭쪼롬하고 고소한 치즈의 맛을 곁들이고 싶다면 치즈감자빵으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더치커피와 곁들여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구요.

아이들 간식이나, 주말 아침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ㅎ

냉동실에 쟁여두고 출출할 때 한개씩 꺼내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