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 피에트라 젤라또 맛집

728x90
반응형

친한 언니 소개로 처음 가보았는데,
여기 왜 이렇게 맛있나요. 다녀오자마자 또 가고 싶은 곳!!!

연남동 산책하는 거리 끝부분에 있어요.


여러가지 맛이 있어요.
가격은 7천원에서 9천원정도!


저희는 하프앤하프로 2가지 맛을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피스타치오와 헤이즐넛을, 이미 여러번가서 여러가지를 먹어본 친한 언니는 버팔로트레이스(비번위스키)초당옥수수와 천도복숭아소르베를 선택했어요.

피스타치오 비쥬얼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왜 시그니쳐인지 알 것 같았어요. 피스타치오 알갱이가 느껴져요. 헤이즐넛도 맛있더라구요.

버팔로트레이스(비번위스키)초당옥수수는 이름처럼 옥수수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인데 위스키맛도 살짝나요. 천도복숭아소르베는 다른 메뉴에 비해 약간 무난한 맛이라고 하네요.


맛있어요



날씨도 좋은데,
젤라또 먹으면서 산책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아이들 데리고 한 번 더 오고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