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베스트웨스턴 호텔 투숙기

728x90
반응형
제주 공항 근처 차로 15분거리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호텔 투숙기입니다.

오후 비행기를 타고 제주에 갔고 비행기 내려서 짐 찾고 택시타고 하니 저녁 6시 정도 된 것 같아요. 

저녁 도착이라서 제주 공항 근처에 가성비 좋은 곳으로 숙소를 잡아 보았습니다.

첫날은 렌트를 하지 않아 택시를 이용했어요. 건물1층에 스타벅스가 있는게 장점이네요..

그리고 주변에 자매국수 같은 맛집들이 가까이 있었구요.

근처에 이마트, 다이소등이 가까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저희는 4식구라서, 

더블침대가 2개있는 방으로 선택했고 3인조식포함 12만원정도로 예약했어요.

막내는 조식무료,

주말가격이라 평일엔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을 듯 합니다.



방도 꽤 넓고 침대도 더블사이즈라 편하게 잘 수있었습니다. 뷰는 시내뷰^^

세면대가 화장실에 있지 않고 방쪽에 있었던 점이 특이했는데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호텔 구경을 하고나니 슬슬 배가 고파집니다. 차로 5분거리에 있는 보쌈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맛집인지 대기가 있어 좀 기다렸지만 맛있었어요:)







근처 다이소가 있어서 필요한 물건 있으심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 (걸어갈 수 있는거리)


그리고 이호테우해변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잠깐 들러 바다보시기 좋아요!




제주 일정이 길지 않거나 시내위주 관광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